.
by ahinsyar
카테고리
최근 등록된 덧글
일본어가 짧아 들을때는..
by 지나가다 at 01/01
뒤짐?
by ㅇㅇ at 12/16
초면에 정말 죄송한데 ..
by eileen. at 02/06
덜덜덜
by 시저 at 11/08
이 씨디 어디서 구입하나요?
by 나츠메 at 06/17
vs 키리 는 키리~금의 ..
by ahinsyar at 02/28
나도 언라하는데 파르모..
by shatty at 01/24
저도 비슷하네요 ㅇㅅㅇ
by ViceRoy at 01/04
저도 순서로 검색해서 ..
by Rollas at 12/07
아유아리 순서로 검색해..
by 더블비 at 10/25
비밀글 ㅊ// 범인은 모 ..
by ahinsyar at 06/15
잇비// 헐.. 나 이거 교..
by ahinsyar at 06/09
저거 내가 뿌린 거지 싶..
by 잇비 at 06/09
비밀글ㅊ// 성우진은 그..
by ahinsyar at 05/11
우와아아아아아!!! 벌써..
by 미하루 at 05/09
비밀글ㅇ// 저도 애니도 ..
by ahinsyar at 04/25
츄....정말이지 들으면..
by 련 at 03/26
련// 종이&작가관계는 뭐..
by ahinsyar at 03/24
앗 죄송합니다ㅠㅠ 부록..
by 련 at 03/21
련// 자음초성체를 금지하..
by ahinsyar at 03/12
태그
이전블로그
[BL] トラさんと狼さん 감상
トラさんと狼さん
호랑이씨와 늑대씨
유사 코지  X  토리우미 코스케
하타노 와타루  X  모리카와 토시유키
遊佐浩二 X 鳥海浩輔
羽多野渉 X 森川智之


이건wwwwwwwwww


들으면서 침대를 구르고 시트를 잡고 뿜었습니다.
이건 강하잖아. 너무 강하잖아 /탕탕

전체적으로 각 트랙이 하나씩의 미니드라마로 구성되어 있는데,
각 트랙 시작에 타이틀을 읽어줄때도 짧은 만담이 있는데 이게 완전 ㅠㅠㅠㅠㅠbbbb
미야타 코우키가 자라면 유사씨가 됩니다는 크게 신경쓸 문제가 아니지 말입니다

전체적으로 무척 들으면서 즐거운 씨디였어요.
토리우미씨 늑대가 무척이나 나이스. 아우~~~!!!!!!!  하는 곳은 개인적으로 맘에 들어서 몇번이나 뿜어주는거고 o<-<
완전히 저 울음소리가 한 트랙의 오치가 되어버린 그 느낌은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o>-<

원래 이런 짐승의 의인화- 같은건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이건 그냥 대놓고 짐승이라wwwwwwwww 오히려 유쾌했던 듯 orz

개그와, 토리우미씨가 악쓰는(...) 걸 좋아하는 사람은 꼭 들어야되는 씨디란 느낌입니다. 우왕 굳. ' ㅅ'b
하타노랑 모리카와씨 트랙은 가장 마지막에 오마케 같은 식으로 들어 있어서 길게 말 할건 없네요.
뭐 그쪽은 그쪽대로 뿜기지만 orz

아니 생각해봐요!?
멍멍이랑 뱅갈 호랑이가 있는데, 멍멍이가 세메야.

.......이건 내가 더 어떻게 형용이 안된다 o>-<

결론은 이건 매우 좋은겁니다 진짜 격하게 뿜으면서 들었어요 orz

아, 마지막으로 한줄.

나의 후지타 요시노리는 이렇지 않아wwwww 당황했잖아wwwwww
by ahinsyar | 2009/12/03 04:12 | 드라마 씨디 | 트랙백 | 핑백(1)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ahinsyar.egloos.com/tb/2771292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Linked at 파스타에도 토마토긔! 핏짜에도.. at 2011/07/03 08:31

... X 모리카와 토시유키 유사 코지 X 토리우미 코스케 羽多野渉 X 森川智之 遊佐浩二 X 鳥海浩輔 자, 밀린 감상 처리를 시작하자. 호랑이씨와 늑대씨 의 후속작. 전 작에서 제일 마지막 트랙을 차지한 호랑이형님과 멍멍이가 메인, 전 작에서 메인이었던 호랑이씨와 늑대씨가 서브로 돌아갑니다. 작품 전체를 ... more

:         :

:

비공개 덧글

<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


메뉴릿
 
이글루 파인더

rss

skin by 이글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