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y ahinsyar
카테고리
최근 등록된 덧글
일본어가 짧아 들을때는..
by 지나가다 at 01/01
뒤짐?
by ㅇㅇ at 12/16
초면에 정말 죄송한데 ..
by eileen. at 02/06
덜덜덜
by 시저 at 11/08
이 씨디 어디서 구입하나요?
by 나츠메 at 06/17
vs 키리 는 키리~금의 ..
by ahinsyar at 02/28
나도 언라하는데 파르모..
by shatty at 01/24
저도 비슷하네요 ㅇㅅㅇ
by ViceRoy at 01/04
저도 순서로 검색해서 ..
by Rollas at 12/07
아유아리 순서로 검색해..
by 더블비 at 10/25
비밀글 ㅊ// 범인은 모 ..
by ahinsyar at 06/15
잇비// 헐.. 나 이거 교..
by ahinsyar at 06/09
저거 내가 뿌린 거지 싶..
by 잇비 at 06/09
비밀글ㅊ// 성우진은 그..
by ahinsyar at 05/11
우와아아아아아!!! 벌써..
by 미하루 at 05/09
비밀글ㅇ// 저도 애니도 ..
by ahinsyar at 04/25
츄....정말이지 들으면..
by 련 at 03/26
련// 종이&작가관계는 뭐..
by ahinsyar at 03/24
앗 죄송합니다ㅠㅠ 부록..
by 련 at 03/21
련// 자음초성체를 금지하..
by ahinsyar at 03/12
태그
이전블로그
迷い猫オーバーラン! 감상
迷い猫オーバーラン!
길 잃은 고양이 오버 런!
오카모토 노부히코 & 이토 카나에 & 이구치 유카 & 타케타츠 아야나 & 사토 사토미 & 요시노 히로유키 & 마지마 쥰지
岡本信彦 & 伊藤かな恵 & 井口裕香 & 竹達彩奈 & 伊藤聡美 & 吉野裕行 & 間島淳司

본격 드문

오카모토 츳코미 캐릭

씨디 되겠습니다.
전력으로 대략 모 신파치가 떠오를 정도의 텐션으로 츳코미를 하는 오카모토라니 무척이나 드문거지 않나요? <
그런 오카모토를 들을 수 있다는 것 만으로도 충분한 수확이었지 말입니다.
랄까 저 타케타츠 아야나라는 아가씨 귀엽군요.
좀 답답한 느낌은 있지만 저런 캐릭 좀 귀여움. <<

그 외에는 어머? 욧칭이 카오스 헤드 에 이어서 또 오타쿠 캐릭 ㅠㅠㅠㅠㅠ
여기선 카오스 헤드처럼 비굴감에 쩔은 찌질한(...) 오덕이 아니라 기운찬 발산하는 찌질한(......) 오덕되겠습니다. 매우 감사합니다. <<
역시 욧칭은 이런 캐릭이 참 소중합니다 하앍하앍 허덕허덕.
욧칭은 캐초딩도 양키도 캐간지도 좋지만 이런 폭주하는 찌질한 캐릭도 참 좋지 말입니다? 난 욧칭 하나만으로 밥을 세공기는 먹을 수 있어!!!!

마지니의 저런 차분한 느낌이지만 사실은 병신의 향기를 내뿜고 있는 캐릭도 참 좋았습니다 하앍 ' ㅅ'

그냥 여기의 남캐는 버릴 캐가 없는듯. 'ㅅ'
그래서 들으면서 참 즐거웠어요 ' ㅅ'
by ahinsyar | 2010/04/03 07:21 | 드라마 씨디 | 트랙백 | 핑백(2)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ahinsyar.egloos.com/tb/2892329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Linked at 파스타에도 토마토긔! 핏짜에도.. at 2011/07/01 21:44

... 오오오오오 이게 아니라. ' ㅅ' 오타쿠의 따님을 들었습니다. 랄까, 난 토리밍이 오타쿠라고 하길래 이거 원작을 잘 몰랐던 나로선, 길 잃은 고양이 오버 런! 에서의 욧칭같은 캐릭을 생각하고 있었는데 의외로 상당히 멀쩡한 느낌이어서 놀랬다는 느낌. 오히려 마지니의 상태가 훨씬 심각하다! ... more

Linked at 파스타에도 토마토긔! 핏짜에도.. at 2011/07/03 08:50

... 같긴 해. 이토 시즈카는 누님캐인거 같긴 해. ...그런데 자신이 없어. (...............) 뭐, 내용상이란게 아니라 씨디 분위기적으론 개인적으로 길 잃은 고양이 오버런 이 떠올랐다는 그런 이야기 ' ㅂ' 단편들의 짧은 에피소드로 되어 있어서 가볍게 듣기 좋았습니다 ' ㅁ' ... more

:         :

:

비공개 덧글

<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


메뉴릿
 
이글루 파인더

rss

skin by 이글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