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y ahinsyar
카테고리
최근 등록된 덧글
일본어가 짧아 들을때는..
by 지나가다 at 01/01
뒤짐?
by ㅇㅇ at 12/16
초면에 정말 죄송한데 ..
by eileen. at 02/06
덜덜덜
by 시저 at 11/08
이 씨디 어디서 구입하나요?
by 나츠메 at 06/17
vs 키리 는 키리~금의 ..
by ahinsyar at 02/28
나도 언라하는데 파르모..
by shatty at 01/24
저도 비슷하네요 ㅇㅅㅇ
by ViceRoy at 01/04
저도 순서로 검색해서 ..
by Rollas at 12/07
아유아리 순서로 검색해..
by 더블비 at 10/25
비밀글 ㅊ// 범인은 모 ..
by ahinsyar at 06/15
잇비// 헐.. 나 이거 교..
by ahinsyar at 06/09
저거 내가 뿌린 거지 싶..
by 잇비 at 06/09
비밀글ㅊ// 성우진은 그..
by ahinsyar at 05/11
우와아아아아아!!! 벌써..
by 미하루 at 05/09
비밀글ㅇ// 저도 애니도 ..
by ahinsyar at 04/25
츄....정말이지 들으면..
by 련 at 03/26
련// 종이&작가관계는 뭐..
by ahinsyar at 03/24
앗 죄송합니다ㅠㅠ 부록..
by 련 at 03/21
련// 자음초성체를 금지하..
by ahinsyar at 03/12
태그
이전블로그
[BL] 教師も色々あるわけで #02 감상
教師も色々あるわけで #02
교사도 여러가지 사정이 있는고로
스와베 쥰이치  X  스기타 토모카즈
諏訪部順一 X 杉田智和

아.. 이걸 처음 들었을 때만 해도 스와베씨의 정상적 캐릭이 드물었는데.... /회상
깐깐한 뉴 페이스의 등장. 오오 카와하라씨는 왜 이리 목소리가 간지돋나요!?
이런 깐깐한 캐릭도 내 맘에 하앍하앍이지만!!!! <

이번에는 비밀을 가지고 있다는 것으로 갈등하는 스기캐릭과,
그런 건 대인배적으로 신경을 안 쓰는 듯한 포스를 내면서도 사실 본론은 질투의 화신이라는 점의 스와베 캐릭이 적절하게 버무려져서 평범한 뱰이 되었습니다. ' ㅅ'..
랄까 평소에 차분하고 사람 좋은 놈이 열받으면 무섭다니까
하지만 이미 녹음하는 인원이 여자가 더 많은것에서 끝난거 같긴 하지만.

그냥저냥 무난하게 들었습니다'ㅁ'
후속작이란건 전부 무난하게 듣는 나으 퀄리티 ' ㅅ'

by ahinsyar | 2011/02/12 19:16 | 드라마 씨디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ahinsyar.egloos.com/tb/3116674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


메뉴릿
 
이글루 파인더

rss

skin by 이글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