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y ahinsyar
카테고리
최근 등록된 덧글
일본어가 짧아 들을때는..
by 지나가다 at 01/01
뒤짐?
by ㅇㅇ at 12/16
초면에 정말 죄송한데 ..
by eileen. at 02/06
덜덜덜
by 시저 at 11/08
이 씨디 어디서 구입하나요?
by 나츠메 at 06/17
vs 키리 는 키리~금의 ..
by ahinsyar at 02/28
나도 언라하는데 파르모..
by shatty at 01/24
저도 비슷하네요 ㅇㅅㅇ
by ViceRoy at 01/04
저도 순서로 검색해서 ..
by Rollas at 12/07
아유아리 순서로 검색해..
by 더블비 at 10/25
비밀글 ㅊ// 범인은 모 ..
by ahinsyar at 06/15
잇비// 헐.. 나 이거 교..
by ahinsyar at 06/09
저거 내가 뿌린 거지 싶..
by 잇비 at 06/09
비밀글ㅊ// 성우진은 그..
by ahinsyar at 05/11
우와아아아아아!!! 벌써..
by 미하루 at 05/09
비밀글ㅇ// 저도 애니도 ..
by ahinsyar at 04/25
츄....정말이지 들으면..
by 련 at 03/26
련// 종이&작가관계는 뭐..
by ahinsyar at 03/24
앗 죄송합니다ㅠㅠ 부록..
by 련 at 03/21
련// 자음초성체를 금지하..
by ahinsyar at 03/12
태그
이전블로그
[BL] しあわせにできる #01~#05 감상
しあわせにできる #01~#05
행복하게 할 수 있어 #01~#05
오키아유 료타로  X  모리카와 토시유키
置鮎龍太郎 X 森川智之

스기는 2편의 게스트 캐릭, 토비타씨는 2편부터 출연합니다.

어쩌다가 슥 들어봤는데,
일단 첫 시작은 ㄱㄱ되겠습니다 매우 감사합니다.. 인데,
내가 이 씨디에 정이 든 이유가 있지......

강제로 당한 수가 이것이 사랑이라는 감정이야 하앍허얽 < 따위의 느낌이 아니라,
이런 제기랄 크릉캬릉 < 하면서 계속 반항하고 있기 때문이죠 ' ㅠ'

뭐, 둘다 성격이 뭐 같아서..
옷키가 연기한 한 놈은 워낙 불같고 의미도 모르겠고 약간 싸이코패스적인 느낌이 없잖아 있으면서도 고압적이고 강압적인 그야말로 능력만 없었어도 말종인 놈이고(...)
모리카와씨가 연기한 또 다른 놈은 능력있고 간지있는 청년의 삘이 나지만 그야말로 미청년의 삘이 난다고 해야되나.. 뭐 이놈도 성격이랄까 잔머리가 만만찮은 놈이지만 넘어가고 orz

뭔가 좀 또라이같은 놈과 함께 있으면 멀쩡하던 놈도 그렇게 되어 간다라는 교훈이 느껴지는 씨디라고 해야 되나 <<

여튼, 즐겁게 들었습니다.
코스기씨가 역시나 너무 어울리는 사채업자 보스라거나, 토비타씨는 모든걸 알고 있는 비서라거나, 타카기는 점점 캐릭이 망가져가는 푼수 상사라거나, 스기가 무려 고딩이었다거나 하는건 아무래도 좋은 듯 한 생각이 든다 <
by ahinsyar | 2011/02/12 19:29 | 드라마 씨디 | 트랙백 | 핑백(1)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ahinsyar.egloos.com/tb/3116681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Linked at 파스타에도 토마토긔! 핏짜에도.. at 2011/07/01 21:30

... 도, 납치후 레알 NTR 루트 들어갈줄은 몰라서 내 슴가에 격뿜 orz 그리고 끝까지 공이랑 수가 러브러브! 하는 기색이 없기에, 작가가 누군가 알아봤더니, 이거 작가구나 (....................) 인걸 알고 그냥 모든걸 넘어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응. 깊게 생각 안할래. 미즈시마 타카히로&nb ... more

:         :

:

비공개 덧글

<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


메뉴릿
 
이글루 파인더

rss

skin by 이글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