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y ahinsyar
카테고리
최근 등록된 덧글
일본어가 짧아 들을때는..
by 지나가다 at 01/01
뒤짐?
by ㅇㅇ at 12/16
초면에 정말 죄송한데 ..
by eileen. at 02/06
덜덜덜
by 시저 at 11/08
이 씨디 어디서 구입하나요?
by 나츠메 at 06/17
vs 키리 는 키리~금의 ..
by ahinsyar at 02/28
나도 언라하는데 파르모..
by shatty at 01/24
저도 비슷하네요 ㅇㅅㅇ
by ViceRoy at 01/04
저도 순서로 검색해서 ..
by Rollas at 12/07
아유아리 순서로 검색해..
by 더블비 at 10/25
비밀글 ㅊ// 범인은 모 ..
by ahinsyar at 06/15
잇비// 헐.. 나 이거 교..
by ahinsyar at 06/09
저거 내가 뿌린 거지 싶..
by 잇비 at 06/09
비밀글ㅊ// 성우진은 그..
by ahinsyar at 05/11
우와아아아아아!!! 벌써..
by 미하루 at 05/09
비밀글ㅇ// 저도 애니도 ..
by ahinsyar at 04/25
츄....정말이지 들으면..
by 련 at 03/26
련// 종이&작가관계는 뭐..
by ahinsyar at 03/24
앗 죄송합니다ㅠㅠ 부록..
by 련 at 03/21
련// 자음초성체를 금지하..
by ahinsyar at 03/12
태그
이전블로그
[BL] 감상을 제대로 쓸 엄두가 안 나는 나카무라 슌기쿠 드씨 목록.
순로매 감상을 밀린 내가 병신입니다. 나 이거 몬쓰겠어..orz

東山道転墜異聞
동산도전추이문
코니시 카츠유키  +  후쿠야마 쥰

小西克幸 + 福山潤

미도리카와 히카루 緑川光, 나카이 카즈야 中井和哉, 치바 스스무 千葉進歩, 우에다 요우지 上田燿司


月は闇夜に隠るが如く
달이 어둠속에 숨듯이
카미야 히로시 & 미야타 코우키 & 모리카와 토시유키 & 나카하라 마이 & 우에다 요우지 & 하타노 와타루 등
神谷浩史 & 宮田幸季 & 森川智之 & 中原麻衣 & 上田燿司 & 羽多野渉 他


동산도전추이문의 마지막 트랙에 달이 어둠속에 숨듯이의 선전이 있고, 
달이 어둠속에 숨듯이의 마지막 트랙엔 동산도전추이문 선전이 있어서, 
그것도 각각의 씨디에서 나오는 등장인물이 자기들 씨디를 선전하길래
동산도 -> 달이 어둠속에 순서로 들은 나란 뇨쟈 ' ㅁ' <

조금 껄렁함 속에서도 상냥함을 뒤져볼 수 있는 코니시의 저런 캐는 흥하긔!! 'ㅅ'!
츤츤 거리면서 잘 뜯어보면 생각없는 소년 퀄리티인데도 어투와 텐션과 어미처리가 
오오 이건 귀품있는 집에서 자라서 조금 건방져진 소년일 뿐이군! 이란 느낌의 쥰쥰도, 
곁에서 언제나 있어주던 차분 계열 가신 미도링 캐릭이 초반에 꼴까닥 가면서(...)
코니시 캐릭을 미도링 캐릭과 비교하면서 버럭버럭 하는 쥰쥰도 긔여웠긔 ' ㅅ'!

랄까 우리 쥰쥰이 뭘 하면 안 귀여운지 그거부터 말해주십니다 우리 쥰쥰은 긔엽긔!

나카이씨의 뇌속도 근육처럼 보이는 듯한 캐릭도 간만에 들어서 상당히 흥했다는 것 'ㅂ'
치바 스스무의 속을 알수 없으면서 요염한 캐릭은 뭐, 저 시기에서 많던 컨셉이라 무난무난.

전체적으로 가볍게 들었습니다 'ㅅ'


그리고 달이 어둠속에 'ㅂ'...
캐릭 분위기는 동산도 마지막 트랙에서 들어서 알곤 있었지만, 
이건 분명 제왕님 X 카미야씨의 뉘앙스는 들어가는데 건전 돋아!
뭐, 카미야씨 + 미야타 묘사도 있었으니 됐나 랄까 좋지 않다!? <

카미야씨의 쿨하고 낯을 가리면서도 냉정침착계열이 아닌 버럭끼 돋는 캐란건, 
내 슴가에 참 흥하기에 ' ㅂ'....... 난 시원하게 버럭하는 보이스가 좋타.. ' ㅂ'.. 

제왕님의 사실은 능력이 있을 도련님 포스를 뿜기지만 겉으로 슬쩍 보면 조금
병신일지도 몰라 랄까 어린 시절을 곱씹어 보면 상당히 병신같아! 스러운 것도 
훈훈했어요. 개인적으로 제왕님은 이런 계통 캐릭을 두번째로 좋아해서 <<

미야타는 뭐.. 소년이죠.. ' ㅅ'... 13세 크리... ' ㅂ'...
아버지 각오해애애애애애 ㅇㅁㅇ!!!  하는 데서 뿜었는데, 
프리토크에서 카미야씨가 재연해줘서 또 뿜었지 o<-<

랄까 카미야씨 어린 시절이 나카하라 마이라서 내 슴가에 격당황. 
우왕 건전해! 저런 샤방샤방 아가씨를 카미야씨 그대로 시키지 않다니 이런 자비로운

이걸 그대로 카미야씨 했어도 나름 재미있었을거 같긴 한데, 
초반에선 모모그레 멘즈 온리 같은 느낌이 났을테니 (...)
그리고 목소리가 목소리인데 저걸 여자로 착각한 제왕님 캐릭이 급 병신이 되겠지

일가 몰살 떡밥이 해결되지 않았지만 속편따위 안 나오겠지? 안 될거임. 

결론은 가볍게 가볍게 슥슥 즐겁게 들었단 이야기. 
개인적으론 동산도보단 달이 어둠속에가 분위기가 더 취향이긴 했습니다. 'ㅅ'

그리고 어젠 깜빡 했지만, 하타노가 그저 악역으로 나와서 깜놀했다는 훈훈한 이야기. 
이 시기에 이런 하타노라는게 그냥 흥했던거 같아요. 'ㅂ'
이런 하타노는 참 좋은 하타노다 <



純情ロマンチカ #01
순정로맨티카 #01
하나다 히카루  X  사쿠라이 타카히로, 칸나 노부토시  X  이토 켄타로
花田光 X 桜井孝宏, 神奈延年 X 伊藤健太郎

純愛ロマンチカ #01
순애 로맨티카 #01
하나다 히카루  X  사쿠라이 타카히로
花田光 X 桜井孝宏

純情エゴイスト #01
순정 에고이스트 #01
칸나 노부토시  X  이토 켄타로 
神奈延年 X 伊藤健太郎

純情ロマンチカ #02
순정 로맨티카 #02
하나다 히카루  X  사쿠라이 타카히로, 칸나 노부토시  X  이토 켄타로 
花田光 X 桜井孝宏, 神奈延年 X 伊藤健太郎

純情ロマンチカ #03
순정 로맨티카 #03
하나다 히카루  X  사쿠라이 타카히로, 칸나 노부토시  X  이토 켄타로 
花田光 X 桜井孝宏, 神奈延年 X 伊藤健太郎

純情テロリスト #01
순정 테러리스트 #01
이노우에 카즈히코  X  키시오 다이스케 
井上和彦 X 岸尾だいすけ

純愛ロマンチカ #02
순애 로맨티카 #02
하나다 히카루  X  사쿠라이 타카히로
花田光 X 桜井孝宏

純情ロマンチカ #04
순정 로맨티카 #04
하나다 히카루  X  사쿠라이 타카히로, 칸나 노부토시  X  이토 켄타로 
花田光 X 桜井孝宏, 神奈延年 X 伊藤健太郎

純情ロマンチカ #05
순정 로맨티카 #05
하나다 히카루  X  사쿠라이 타카히로, 칸나 노부토시  X  이토 켄타로 
花田光 X 桜井孝宏, 神奈延年 X 伊藤健太郎

純情テロリスト #02
순정 테러리스트 #02
이노우에 카즈히코  X  키시오 다이스케 
井上和彦 X 岸尾だいすけ

純愛エゴイスト #01
순애 에고이스트 #01
칸나 노부토시  X  이토 켄타로 
神奈延年 X 伊藤健太郎

純情ロマンチカ #06
순정 로맨티카 #06
하나다 히카루  X  사쿠라이 타카히로, 칸나 노부토시  X  이토 켄타로 
花田光 X 桜井孝宏, 神奈延年 X 伊藤健太郎

純愛エゴイスト #02
순애 에고이스트 #02
칸나 노부토시  X  이토 켄타로 
神奈延年 X 伊藤健太郎

純情ロマンチカ #07
순정 로맨티카 #07
하나다 히카루  X  사쿠라이 타카히로, 칸나 노부토시  X  이토 켄타로 
花田光 X 桜井孝宏, 神奈延年 X 伊藤健太郎

아올 순로매 시리즈 잊지 않겠다 목록 만들다 죽어나갈 기세

그냥 유명한 순로매. 
애니화도 되었으니 이제와서 내가 길게 적을건 없으니 목록만 좌르륵. 'ㅅ'
특전이랑 미니멈들은 새로 들어야되는데 아올 미치고 환장하겠네 

그냥
설정상 우사미 선생이 쓴 순애 시리즈는 오글오글거렸고, 
난 역시 에고이스트 > 로맨티카 > 테러리스트 순으로 흥하며, 
내가 에고이스트에 그대로 발려서 칸나씨 하앍하앍하며
겟백커즈를 들었단 건 절대 비밀이 아니고 (.....)
아옭 노와키는 레알이야!! o<-<

랄까 헐렁한 제왕님이라거나,
굳이 따지자면 차분계열 형이 타니야마란데서 좀 당황하긴 했지만, 
그 무엇도 첫눈에 보면 존잘에 엄친아인데
조금 뜯어보면 지진아스러운 우사미 형의 토리밍에 격뿜한 나 o<-<
아올 차분한 톤으로 진지한 발언을 하는게 개그가 되는 캐릭에 약하지 말입니다 

결론은 쭉- 즐겁게 들었다는 이야기. 

아.. 역시 난 간지 철철 캐릭보단 발악계열 캐릭을 좋아하는 듯. 
여기서의 사쿠에서 룽땃따 하면서 들었단 이야기. ' ㅂ'
하지만 칸나씨가 너무 레알이었지 하앍허얽 ㅠㅠㅠㅠㅠㅠ
by ahinsyar | 2011/04/22 00:27 | 드라마 씨디 | 트랙백 | 핑백(1) | 덧글(2)
트랙백 주소 : http://ahinsyar.egloos.com/tb/3156481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Linked at -- : [BL] バイトは家政.. at 2011/06/21 13:15

... 훈훈해서! 거기에 고딩 사쿠! 야무지면서 버럭끼가 들어가는 좋은 사쿠 ' ㅠ'!! 뭔가 텐션적으로 묘하게 순정 로맨티카에서의 사쿠캐도 살짝 떠올라서 ㅠㅠㅠ 야무진 버럭 츤데레계를 상당히 좋아하는 나로선 호이호이 하면서 들었어요. ... more

Commented by Spearmint at 2011/04/22 01:01
;ㅁ; 순로매는 난 커플링 순위 못 매기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 좋아 다 좋다고 다 좋! 다!!!!!!!!!!!!!!!!!!!!!!!!!!1
Commented by ahinsyar at 2011/04/22 22:23
민트// 미앙 난 에고이스트가 레알이라 ' ㅅ'!! 이건 양보 할 쑤 엄써!! ' ㅠ'!!!

:         :

:

비공개 덧글

<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


메뉴릿
 
이글루 파인더

rss

skin by 이글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