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y ahinsyar
카테고리
최근 등록된 덧글
일본어가 짧아 들을때는..
by 지나가다 at 01/01
뒤짐?
by ㅇㅇ at 12/16
초면에 정말 죄송한데 ..
by eileen. at 02/06
덜덜덜
by 시저 at 11/08
이 씨디 어디서 구입하나요?
by 나츠메 at 06/17
vs 키리 는 키리~금의 ..
by ahinsyar at 02/28
나도 언라하는데 파르모..
by shatty at 01/24
저도 비슷하네요 ㅇㅅㅇ
by ViceRoy at 01/04
저도 순서로 검색해서 ..
by Rollas at 12/07
아유아리 순서로 검색해..
by 더블비 at 10/25
비밀글 ㅊ// 범인은 모 ..
by ahinsyar at 06/15
잇비// 헐.. 나 이거 교..
by ahinsyar at 06/09
저거 내가 뿌린 거지 싶..
by 잇비 at 06/09
비밀글ㅊ// 성우진은 그..
by ahinsyar at 05/11
우와아아아아아!!! 벌써..
by 미하루 at 05/09
비밀글ㅇ// 저도 애니도 ..
by ahinsyar at 04/25
츄....정말이지 들으면..
by 련 at 03/26
련// 종이&작가관계는 뭐..
by ahinsyar at 03/24
앗 죄송합니다ㅠㅠ 부록..
by 련 at 03/21
련// 자음초성체를 금지하..
by ahinsyar at 03/12
태그
이전블로그
[BL] 先輩の焦れったい秘密 감상
先輩の焦れったい秘密
선배의 애타는 비밀
토리우미 코스케  X  노지마 히로후미

鳥海浩輔 X 野島裕史 

뱰로서 무난하다면 무난하긴 한데...
....사실 좀 병신같아 (...)
아니 생각하면 생각할수록 병신같으니 분명 병신이 맞겠지만
KUSO는 아닌 이걸 내가 뭐라고 표현하면 좋을까 (...)

토리밍은 저음의 감정 표현에 서툰 듯 하면서도 사실은 충분히 에로에로한 공. 
뭔가 카라미마다 눈이 반짝반짝 거리는게 느껴지는 것 같아 뭐지 이 퀄리티는

노지히로는 기본적으로 색기가 있지만 그렇게까지 야릇하지는 않은, 
이몸이 최고임! 천상천하 이몸독존!! 퀄리티의 당당함이 돋는 캐릭이라 
복장 터지는건 별로 없었어요. 
나르시 끼가 나는건 좀 뿜었지만 이 정도까지 오면 아무래도 좋아보인다 
랄까 나르시는 히라링의 이 캐가 레알이지! 

뭔가 사건 해결물이긴 한데, 시작부분부터 딱. 아 얘가 문제였군. 하는 생각이 들기에, 
그냥 그래라 잘 노네.. ' ㅅ'... 하는 생각밖에 안드는 문제도 약간 있었지만. 
뭐, 크게 진행엔 신경쓰지 않고 가볍게 들으면 되니 이걸로 됐나... 스러운 물건. 

그냥 코사장님의 소심한척 하지만 사실은 흑막이지ㅡ
오오 아가씨들 좋은데 아싸 흥청망청!!! 하던게 제일 흥했던거 같으니 그냥 망한듯. 

뭐, 뱰이라고 생각하면 무난하긴 했습니다. 그냥 저냥 들었어요 'ㅂ'
하지만 노지히로의 응응은 야했긔.. ' ㅠ'.... 하앍하앍 /싸닥
by ahinsyar | 2011/04/29 00:30 | 드라마 씨디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ahinsyar.egloos.com/tb/3160162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


메뉴릿
 
이글루 파인더

rss

skin by 이글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