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y ahinsyar
카테고리
최근 등록된 덧글
일본어가 짧아 들을때는..
by 지나가다 at 01/01
뒤짐?
by ㅇㅇ at 12/16
초면에 정말 죄송한데 ..
by eileen. at 02/06
덜덜덜
by 시저 at 11/08
이 씨디 어디서 구입하나요?
by 나츠메 at 06/17
vs 키리 는 키리~금의 ..
by ahinsyar at 02/28
나도 언라하는데 파르모..
by shatty at 01/24
저도 비슷하네요 ㅇㅅㅇ
by ViceRoy at 01/04
저도 순서로 검색해서 ..
by Rollas at 12/07
아유아리 순서로 검색해..
by 더블비 at 10/25
비밀글 ㅊ// 범인은 모 ..
by ahinsyar at 06/15
잇비// 헐.. 나 이거 교..
by ahinsyar at 06/09
저거 내가 뿌린 거지 싶..
by 잇비 at 06/09
비밀글ㅊ// 성우진은 그..
by ahinsyar at 05/11
우와아아아아아!!! 벌써..
by 미하루 at 05/09
비밀글ㅇ// 저도 애니도 ..
by ahinsyar at 04/25
츄....정말이지 들으면..
by 련 at 03/26
련// 종이&작가관계는 뭐..
by ahinsyar at 03/24
앗 죄송합니다ㅠㅠ 부록..
by 련 at 03/21
련// 자음초성체를 금지하..
by ahinsyar at 03/12
태그
이전블로그
[BL] 몇몇 씨디 감상.
STEAL YOUR LOVE
스와베 쥰이치  X  토리우미 코스케 
諏訪部順一 X 鳥海浩輔

그냥 스와베의 전직 범생이 현직 넘버1 호스트의 퀄이라, 
호스트인데도 차분계열 보이스라는게 내 슴가에 흥했습니다. 
난 어미가 꺾이지 않는 스와베의 정갈보이스가 제일 취향이지! <

토리밍의 조금 양키삘이 깔린 사실은 뼈속에 진지함이 좀 깔려있는 배우란것도, 
뭐 무난한 노선이지만 토리밍은 워낙 흥하니.. ' ㅅ'...

무엇보다 나카타씨랑 묘한 분위기가 살짝 나오는게 흥했긔!!
오오 중견배우 나카타씨라니 이건 레알이야 

뭐, 사실은 고딩때부터 난 이 사람을 봐왔지 하지만 얜 나에겐 관심 없을거야 < 하는 것 말곤
솔까말 내용이 그렇게까지 많이 있는건 아니었어요. 

토리밍 캐의 성장스토리로 봐도 될 거 같긴 한데..... ' ㅅ'......
뭐.... 그렇게 따지기엔 길이도 짧았고, 전체적으로 가벼워서 그냥 그랬던듯. 

무난하긴 했습니다. 'ㅂ'

나카타 죠지 中田譲治, 토비타 노부오 飛田展男, 미야케 켄타 三宅健太, 스즈키 타츠히사 鈴木達央, 모가미 츠구오 最上嗣生, 쿠와바라 케이이치 桑原敬一



STRAY・SHEEP
토리우미 코스케  X  타니야마 키쇼 
鳥海浩輔 X 谷山紀章

본격 모델건 덕이, 헤어진 여친이 몰래 팔아버린 모델건들을 되돌리기 위해
필사적으로 돈 모으는 스토리. 
라고 쓰고 결국은 돈 안모으고 쎼.. 쎾쓰!! 질만 하는 개그 옵니버스라고 읽습니다. 

뭐, 토리밍의 아랫도리 가벼우면서 설렁설렁한건 하루이틀이 아니고, 
타니야마의 양아치도 아니지만 그렇게 발랑 까지지도 않은, 
미세한 약고음의 수 캐릭도 드문건 아니라서 무난하게 들었습니다. 

랄까 급뜬금으로 튀어나오는 설정도 당황했고, 
대략 그래서 뭐 어쩌라고, 싶은 정도의 미니 스토리 퀄리티긴 했지만
뇌를 빼놓고 들으면 편합니다. (...)

뭐, 사실 뇌내 5쨜☆ 해서 목소리 억양이 징징징징 하는 분위기가 된
본격 브라콘 히라카와씨가 제일 흥했던거 같습니다? ㅠㅠㅠㅠㅠㅠ
랄까 발작이 들어가서 나오는 오레사마 퀄리티가 레알 하앍이었긔!!
그러니까 히라카와씨는 이정도의 저음이 딱이라니까 ㅠㅠㅠㅠㅠ??

히라카와 다이스케 平川大輔 



スウィートルームに愛の蜜
스위트룸에 사랑의 꿀
코야스 타케히토  X  타케우치 켄
子安武人 X 武内健

타케켄은 그러니까 저음계열 수가 흥하단거지!
...설령 이것의 내용은 재미가 없더라도 타케켄이 저음이니까 넘어갈 수 있을 것 같...(..)

뭐, 솔까말, 언제나처럼 코사장님은 돈 많은 사장님이고, 
난 이미 야비비열 돋는 히야마씨치바 스스무도 익숙하거든요. 

타케켄 저음! 말고는 레알 정말로 별거 없는 씨디. 
이건 뭐 뽕빨물도 아니고, 병신물도 아니라 뭐 깔게 없어요 (...)
그렇다고 재미가 있는 것도 아니지. 

차라리 초반에 사장님 쪽을 보여주면서 '이분은 사실 좋은사람' 인걸 
청취자에게 전부 다 뾰록내는 지금의 구성보단, 
아예 전부 타케켄 시선에만 올인해서 긴장감을 증폭시키는게
훨씬 더 나았을거 같다는 이야기. 
그래도 뱰이란게 기본적으로 사실은 얜 착한놈이 기본 기믹이긴 하지만 (..)
이미 듣는 사람은 공의 계획을 사전에 다 들어서 알고 있다보니, 
수가 하는 삽질이 몇배는 더 병신 삽질 같아서 정이 안 간다는거죠 (...)

결론은 꿈도 긴장감도 희망도 없이 그냥저냥 들었다는 이야기. 

히야마 노부유키 檜山修之, 치바 스스무 千葉進歩, 토비타 노부오 飛田展男, 



寮長様とヒミツの契約
기숙사장님과 비밀의 계약
칸나 노부토시  X  후쿠야마 쥰
神奈延年 X 福山潤 

쥰쥰이 모처럼 활기찬 소년캐를 뽑아놨고, 
칸나씨는 내가 난생처음으로 듣는 상큼 계열이 아는 조금 저음 음흉 능글 공인데, 

내용은 병신인거야 ㅠㅠㅠㅠㅠ
아올 내가 억울해 죽지 orz

타니야마가 나른 섹시 차분캐라는건 신선했지만 ' ㅂ'!!
연설중엔 이건 또 능력자 돋는 엄친아 캐릭이라는 것도 흥했지만 'ㅂ'!!

이건 뭐 (...)
사실 난 머나먼 예전부터 님을 보아왔지 하지만 님은 날 모르네? 모르는 것 뿐만이 아니라 다른 놈에게 동경을 가진단 말이야? 아올 질투 돋네 몸이라도 일단 먼저 가지겠어 하지만 난 사실 너님을 좋아함. 
...언젠가부터 어머 나도 좋아하는거 같음. 하지만 너님이 어떻게 나에게 이럴 쑤가 있음? 배신감을 좀 느꼈지만 난 다시 돌아왔음 우리 앞으로도 잘 지내보셈.

넵. 이게 끝입니다. 와아. (.................)

타니야마 키쇼 谷山紀章



理事長様のお気に入り
이사장님의 마음에 들다
모리카와 토시유키  X  오카노 코스케
森川智之 X 岡野浩介

그냥 오카노 코스케 총수씨디 (.........)
다른 말론, 제왕님 캐릭 뇌내는 언제나 봄날. (...)

그냥 오카노씨 수 들은게 처음이라 평범하게 들었다는 느낌이지, 
다른 성우진이었으면 정말 뭐라 적을지도 몰랐겠지.. 
...라지만 이것도 적을게 없어요. 아올 (...)

대략 연애질 보단 제왕님캐와 사쿠캐의 갈등을 푸는게 메인 줄기에, 
기본적으로 오카노씨 캐릭이, 상담은 서스럼없이 할 정도로 
시원스러운 다른 말론 조금 바보인 고딩이기에, 
상담(혹은 내용상 흐름) -> 상대방의 고백 -> 그리고 만들어지는 할렘  크리.(...)

오카노씨도 딱 오카노씨! 하면 떠오르는 소년캐였지만, 
토리밍도 설렁설렁 가벼운 분위기의 캐릭에, 
사쿠는 어느쪽이냐고 하면 겉은 쿨해보이지만 사실은 내면의 감정은 불타오르는 캐릭. 

...그러니까 넘쳐나는 역이예요. 뭐 신선한게 없음... 
거기에 진행도 상당히 빠릅니다. 
뭐, 내용 자체가 복잡한게 없으니 그걸로도 족하지만. (...)

그냥 뇌 속이 만년 봄이라 톤 높고 텐션도 묘한 제왕님 캐릭이라는 것 말곤 
뭐 특히 건질게 없는 씨디. 

토리우미 코스케 鳥海浩輔, 사쿠라이 타카히로 桜井孝宏 
by ahinsyar | 2011/05/04 22:01 | 드라마 씨디 | 트랙백 | 핑백(1) | 덧글(2)
트랙백 주소 : http://ahinsyar.egloos.com/tb/3163318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Linked at -- : [BL] 씨디 감상 .. at 2011/05/22 02:31

... . 랄까 이놈이 모든 결과와 떡밥의 원인같지만 넘어가자 그냥 무난무난하게 들은거 같아요. 돈을 모아야됨 꺄앍! 하는건 STRAY・SHEEP 을 잠깐 떠올리게 했지만, 그거랑 비교하면 이거에 대한 실례란 느낌이 드는 정도의 퀄리티는 나오는데 문제는 뭔가 떡밥 회수가 안된다는 점.. ... more

Commented by Murasaki at 2011/05/04 22:05
뭐 잠깐 오카노상 우케라고? ...나 검색하러 갑니다.
Commented by ahinsyar at 2011/05/04 22:20
샄// 뭐 막 쫄깃하고 이러진 않고, 뽕빨도 아니고 씨디 내용 자체는 유치 돋긴 하는데,
오카노씨 메인 뱰 이리 제대로 듣는거 처음이야- 하는 느낌으로 가볍게 들었긔 그렇긔 'ㅅ'
한가하시면 들어보세요 'ㅁ' 일단 수 시점 중심이긔. 막 꽁기꽁기 이러진 않아서 복장은 안터져요 'ㅂ'b

:         :

:

비공개 덧글

<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


메뉴릿
 
이글루 파인더

rss

skin by 이글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