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y ahinsyar
카테고리
최근 등록된 덧글
일본어가 짧아 들을때는..
by 지나가다 at 01/01
뒤짐?
by ㅇㅇ at 12/16
초면에 정말 죄송한데 ..
by eileen. at 02/06
덜덜덜
by 시저 at 11/08
이 씨디 어디서 구입하나요?
by 나츠메 at 06/17
vs 키리 는 키리~금의 ..
by ahinsyar at 02/28
나도 언라하는데 파르모..
by shatty at 01/24
저도 비슷하네요 ㅇㅅㅇ
by ViceRoy at 01/04
저도 순서로 검색해서 ..
by Rollas at 12/07
아유아리 순서로 검색해..
by 더블비 at 10/25
비밀글 ㅊ// 범인은 모 ..
by ahinsyar at 06/15
잇비// 헐.. 나 이거 교..
by ahinsyar at 06/09
저거 내가 뿌린 거지 싶..
by 잇비 at 06/09
비밀글ㅊ// 성우진은 그..
by ahinsyar at 05/11
우와아아아아아!!! 벌써..
by 미하루 at 05/09
비밀글ㅇ// 저도 애니도 ..
by ahinsyar at 04/25
츄....정말이지 들으면..
by 련 at 03/26
련// 종이&작가관계는 뭐..
by ahinsyar at 03/24
앗 죄송합니다ㅠㅠ 부록..
by 련 at 03/21
련// 자음초성체를 금지하..
by ahinsyar at 03/12
태그
이전블로그
[BL] 最強(X)凶の男 #01,#02 감상
最強(X)凶の男 
흉의 남자
오오카와 토오루  X  토리우미 코스케 
大川透 X 鳥海浩輔

스즈키 치히로 鈴木千尋, 오카 테츠야 岡哲也

最強(X)凶の男 #02 最強(X)凶の慰安旅行
흉의 남자 #02 최흉의 위안여행
오오카와 토오루  X  토리우미 코스케 
大川透 X 鳥海浩輔 

스즈키 치히로 鈴木千尋, 야마모토 히로후미 ヤマモトヒロフミ, 타카하시 치아키 たかはし智秋, 야스모토 히로키 安元洋貴, 코우노 유타카 河野裕, 오카 테츠야 岡哲也


그래서 뭐 어쩌라고 (...) 

싶은 내용 되겠습니다 감사. 

본격 엄마 친구 아들격의 오오카와씨의 토리밍 캐릭을 향한 초낸 민폐스토리. 
특전에서의 첫 만남 과거회상도 무지하게 병맛 돋았는데, 
전체 스토리가 다 그런 식이예요 어디서부터 츳코미를 넣어야 될 지 모르겠다(..)

'(테니스) 우승 트로피를 나에게 줘!!' 드립에서 
"결승전 때려쳤음 트로피는 훔쳐왔으니 먹고 떨어지셈" 이란 대답이 나올 정도로
병신들의 축제입니다 아올 이 세상은 글러먹었어

인데 오오카와씨 캐릭도 이건 뭐 정줄을 놓은거 같은
자금 지상주의의 초딩끼 싸이코 오레사마 삘인데, 
그거에 끌려다니는 토리밍도 헤타레 병신끼가 돋아서...orz
스즈키 치히로도 살폿한 소년 보이스로
마피아 차기보스에 걸맞는 새카만 말을 툭툭 뱉어대는데 orz

이건 뭐 메인캐릭도 정나미가 안가는데 신선미도 없고... /배담
그냥 병림픽. 아올 슈망 내가 이걸 왜 들었지? 

일단 들었으니 표기 /슥슥 
by ahinsyar | 2011/06/29 23:51 | 드라마 씨디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ahinsyar.egloos.com/tb/3192343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


메뉴릿
 
이글루 파인더

rss

skin by 이글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