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y ahinsyar
카테고리
최근 등록된 덧글
일본어가 짧아 들을때는..
by 지나가다 at 01/01
뒤짐?
by ㅇㅇ at 12/16
초면에 정말 죄송한데 ..
by eileen. at 02/06
덜덜덜
by 시저 at 11/08
이 씨디 어디서 구입하나요?
by 나츠메 at 06/17
vs 키리 는 키리~금의 ..
by ahinsyar at 02/28
나도 언라하는데 파르모..
by shatty at 01/24
저도 비슷하네요 ㅇㅅㅇ
by ViceRoy at 01/04
저도 순서로 검색해서 ..
by Rollas at 12/07
아유아리 순서로 검색해..
by 더블비 at 10/25
비밀글 ㅊ// 범인은 모 ..
by ahinsyar at 06/15
잇비// 헐.. 나 이거 교..
by ahinsyar at 06/09
저거 내가 뿌린 거지 싶..
by 잇비 at 06/09
비밀글ㅊ// 성우진은 그..
by ahinsyar at 05/11
우와아아아아아!!! 벌써..
by 미하루 at 05/09
비밀글ㅇ// 저도 애니도 ..
by ahinsyar at 04/25
츄....정말이지 들으면..
by 련 at 03/26
련// 종이&작가관계는 뭐..
by ahinsyar at 03/24
앗 죄송합니다ㅠㅠ 부록..
by 련 at 03/21
련// 자음초성체를 금지하..
by ahinsyar at 03/12
태그
이전블로그
[BL] メールボーイ シリーズ 감상
メールボーイ  #01
메일보이 #01
스와베 쥰이치  +  스즈무라 켄이치
諏訪部順一 + 鈴村健一

코니시 카츠유키 小西克幸, 타니야마 키쇼 谷山紀章, 히라카와 다이스케 平川大輔

メールボーイ #02 前途は多難
메일보이 #02 전도는 다난
스와베 쥰이치  X  스즈무라 켄이치
諏訪部順一 X 鈴村健一

코니시 카츠유키 小西克幸, 타니야마 키쇼 谷山紀章, 히라카와 다이스케 平川大輔, 후루사와 토오루 古澤徹

メールボーイ 柏崎と芦野の場合/貴巳と芦野の場合
메일보이 카시와자키와 아시노의 경우 / 타카미와 아시노의 경우 
스와베 쥰이치  X  타니야마 키쇼, 타니야마 키쇼  X  스즈무라 켄이치
諏訪部順一 X 谷山紀章, 谷山紀章 X 鈴村健一

코니시 카츠유키 小西克幸


와~ 간만에 듣는 뇌내 가출 병신 스즈다☆

....제길 orz

아니 솔까말 좀 까고 보면 취직도 안되고 은근히 불안하고 아차하면 시궁창 라인인 스즈가
좀 어이쿠 스러운 느낌도 들긴 하지만, 그걸론 내용이 커버가 안될정도로 병신이라 (...)

아니 쿠소도 아니고 뽕빨도 아니예요. 정말로. 
그런데 그냥 내용이 병신이야....orz

코니시 캐도 스즈캐를 좋아해염. 
스와베 캐도 스즈캐를 좋아해염. 
타니야마 캐도 스즈캐를 좋아하나 했더니 사실 쀄인트고 스와베캐를 좋아해염.
그리고 이 셋은 본 오브 홈오지. 

.......어쩌라고? (...)

거기에 1편에서 남자랑 응응은 싫어요!! ;ㅁ;!! 했던 스즈가, 
키스를 초낸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더니 생각할 기회를 가져봐요 //ㅁ//... 드립은
이건 정말 납득도 안되고 이해도 안됨.....슈망 어쩌라고 (...)

그냥 스와베가 초낸 드물게 젠틀한 신사(...)라서 신선했다는것과, 
코니시의 이런 상냥하면서도 내편니편 확실히 하는 선배계는 역시나 흥하다는것. 
타니야마의 양키가 아닌 차분하게 수상한 계열도 간만에 들었다는 점과, 
히라카와씨가 이렇게 다혈질이면서 쉽게 울컥하는 캐릭이라니 우왕 신선돋아...

...하는거 말곤 초낸 건질게 없는 물건. 
랄까 결국은 망상이긔 꿈이었긔 드립칠 다른 cp씨디는 왜 만들었대? (...)

시간이 남아도는게 아니면 듣지 않습니다. 
꿈도 희망도 재미도 감동도 없어...../배담
by ahinsyar | 2011/07/27 04:39 | 드라마 씨디 | 트랙백 | 덧글(4)
트랙백 주소 : http://ahinsyar.egloos.com/tb/3207053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at 2011/07/27 21:12
비공개 덧글입니다.
Commented by ahinsyar at 2011/07/28 00:38
비밀글n// 차라리 저 cp면 다른 모 개그씨디를 듣는게 낫죠 아무래도....
정말로 꿈도 희망도 없었어요 orz
뽕빨도 아니고 땔감도 아닌데 정말 끝내주게 재미가 없어서.... orz
그냥 울었다는 이야기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
Commented by nissy at 2011/07/27 21:25
저 얼음집은 완전히 버려두고 있는데, 여기에 덧글 달려고 요새 맨날 로그인하네요->_<
Commented by ahinsyar at 2011/07/28 00:39
nissy// 헛.. 그런 말씀을 들으면 저란 뇨쟈는 싱나서 춤추는 뇨쟈구요!?! ㅠㅠㅠㅠ!!!! /싱나긔/

:         :

:

비공개 덧글

<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


메뉴릿
 
이글루 파인더

rss

skin by 이글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