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y ahinsyar
카테고리
최근 등록된 덧글
일본어가 짧아 들을때는..
by 지나가다 at 01/01
뒤짐?
by ㅇㅇ at 12/16
초면에 정말 죄송한데 ..
by eileen. at 02/06
덜덜덜
by 시저 at 11/08
이 씨디 어디서 구입하나요?
by 나츠메 at 06/17
vs 키리 는 키리~금의 ..
by ahinsyar at 02/28
나도 언라하는데 파르모..
by shatty at 01/24
저도 비슷하네요 ㅇㅅㅇ
by ViceRoy at 01/04
저도 순서로 검색해서 ..
by Rollas at 12/07
아유아리 순서로 검색해..
by 더블비 at 10/25
비밀글 ㅊ// 범인은 모 ..
by ahinsyar at 06/15
잇비// 헐.. 나 이거 교..
by ahinsyar at 06/09
저거 내가 뿌린 거지 싶..
by 잇비 at 06/09
비밀글ㅊ// 성우진은 그..
by ahinsyar at 05/11
우와아아아아아!!! 벌써..
by 미하루 at 05/09
비밀글ㅇ// 저도 애니도 ..
by ahinsyar at 04/25
츄....정말이지 들으면..
by 련 at 03/26
련// 종이&작가관계는 뭐..
by ahinsyar at 03/24
앗 죄송합니다ㅠㅠ 부록..
by 련 at 03/21
련// 자음초성체를 금지하..
by ahinsyar at 03/12
태그
이전블로그
[BL] 生徒会長に忠告 #03~#04, ディアプラス11年08月号付録 감상
生徒会長に忠告 #03
학생회장에게 충고 #03
스기타 토모카즈  X  토리우미 코스케, (모리카와 토시유키  +  유사 코지)
杉田智和 X 鳥海浩輔, (森川智之 + 遊佐浩二)

코야스 타케히토 子安武人, 스즈키 타츠히사 鈴木達央, 사토 하루오 佐藤晴男, 후지요시 코지 藤吉浩二

生徒会長に忠告 #04
학생회장에게 충고 #04
스기타 토모카즈  X  토리우미 코스케
杉田智和 X 鳥海浩輔

유사 코지 遊佐浩二, 모리카와 토시유키 森川智之, 코야스 타케히토 子安武人, 히야마 노부유키 檜山修之, 스즈키 타츠히사 鈴木達央, 사토 하루오 佐藤晴男, 후지요시 코지 藤吉浩二


학생회장에게 충고로선 떡밥만 뿌려주는게 아니라, 
처음으로 전・후편의 형식의 구성이라 호오- 하면서 몰아들은 물건. 
내가 이러려고 3편을 미룬거 같지 우왕 타이밍

그런데 이걸 가만히 듣고 있으면, 

유사씨 캐도 캐객기, 모리카와씨 캐릭은 레알 캐객기 (........)
내가 안전하기위해 토리밍캐를 제물로 바치겠어 ㅇㅁㅇ!! 드립을 치는 유사씨캐나, 

슈망 유사씨캐는 내꺼임 아무한테도 못줘 그걸 위해선 범죄정도야 ㄱ-...
하는 그야말로 미친놈 얀데레인 제왕님캐까지 (....)
랄까 일이란 일은 다 벌여놓고선 망했다고 밤하늘을 쳐다보면서 회상 + 사랑드립을 칠땐 그냥 한대 갈겨버리고 싶었고 (...)

본격 #04편에서 메인 커플 둘이 몸만이 아니라 마음까지 이어졌어!! 
우왕 이런 경사스러울 데를 봤나!?! 길었다.. 무지하게 길었다!!! 싶지만...
...제왕님&유사씨캐가 너무 상병신인것도 있었고,
쟤들 씬이 끝나고의 에프터도 뿜겼고 (...)

무엇보다 묘하게 요상한 분위기를 내는 뉴 캐릭 히야마씨 떡밥이 신경쓰여서 
그렇게 큰 감흥은 없었지 말입니다 'ㅅ'...

아니 쟤들은 이미 맘이 통하기 전부터 작품내에서 무지하게 러브한 분위기를 뿌렸으니
좋은게 좋은거지 ' ㅅ'... 하는 생각이 들어서 말이죠 <

시리즈를 계속 듣고 있던 물건이라 자연스럽게 슥- 들었습니다. 



ディアプラス11年08月号付録 生徒会長に忠告
디어플러스 11년08월호부록 학생회장에게 충고
스기타 토모카즈  X  토리우미 코스케
杉田智和 X 鳥海浩輔

10분도 안되는 짧은 양에 굵은 두 이야기 (...)

이미 관계도가 '우리 서로 사귀어요!' 의 관계도...인건 아무래도 좋아..
그냥 이건 다 필요없고, 두번째 트랙이 갑입니다. 

그냥 한마디로...

멘솔 돋네. 

위험한 부위에 청량하게 퍼져나가는 시원함

......슈망 처음 토리밍 대사에서부터 이 결말을 예상하곤 있었지만, 
예상하는거랑 실제로 듣는거랑은 파괴력이 달라 ㅠㅠㅠㅠㅠㅠ

어이쿠 하면서 들었습니다 미치겠긔 o>-<
by ahinsyar | 2011/07/30 12:14 | 드라마 씨디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ahinsyar.egloos.com/tb/3208808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


메뉴릿
 
이글루 파인더

rss

skin by 이글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