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y ahinsyar
카테고리
최근 등록된 덧글
일본어가 짧아 들을때는..
by 지나가다 at 01/01
뒤짐?
by ㅇㅇ at 12/16
초면에 정말 죄송한데 ..
by eileen. at 02/06
덜덜덜
by 시저 at 11/08
이 씨디 어디서 구입하나요?
by 나츠메 at 06/17
vs 키리 는 키리~금의 ..
by ahinsyar at 02/28
나도 언라하는데 파르모..
by shatty at 01/24
저도 비슷하네요 ㅇㅅㅇ
by ViceRoy at 01/04
저도 순서로 검색해서 ..
by Rollas at 12/07
아유아리 순서로 검색해..
by 더블비 at 10/25
비밀글 ㅊ// 범인은 모 ..
by ahinsyar at 06/15
잇비// 헐.. 나 이거 교..
by ahinsyar at 06/09
저거 내가 뿌린 거지 싶..
by 잇비 at 06/09
비밀글ㅊ// 성우진은 그..
by ahinsyar at 05/11
우와아아아아아!!! 벌써..
by 미하루 at 05/09
비밀글ㅇ// 저도 애니도 ..
by ahinsyar at 04/25
츄....정말이지 들으면..
by 련 at 03/26
련// 종이&작가관계는 뭐..
by ahinsyar at 03/24
앗 죄송합니다ㅠㅠ 부록..
by 련 at 03/21
련// 자음초성체를 금지하..
by ahinsyar at 03/12
태그
이전블로그
猛獣使いと王子様 특전 시디 감상.
猛獣使いと王子様~Snow Bride~ 予約特典『~猛獣劇場2~アヒルずきんのゆかいな冒険』
맹수조련사와 왕자님~Snow Bride~ 예약특전 [~맹수극장2~ 오리두건의 유쾌한 모험]
미도리카와 히카루 & 토리우미 코스케 & 시모노 히로 & 카지 유우키 
緑川光 & 鳥海浩輔 & 下野紘 & 梶裕貴

오랜만에 듣는 토리밍의 각목 연기를 하는 연기. << 
/예전 포스팅 복붙/

예전의 맹수 조련사와 왕자님 한정판 특전에서 나온 맹수극장의 속편입니다. 
사실 -예전에 병신같은 연극을 했는데 평판이 좋아서 또 연극을 하래! 그것도 이번엔 제대로 연습했는데 저번의 병맛나는 퀄로 하라고 하잖아!? 아이쿠 세상에나!!- 라는 것만 알고 있으면 전편을 안 들어도 상관은 없긴 합니다 'ㅅ'

당연히 저번씨디처럼 에라이 병신들아 ㅠㅠㅠ!!! 하면서 들었습니다. 



猛獣使いと王子様 ポータブル 予約特典『パートナーは俺だ!混浴温泉争奪バトル!』
맹수조련사와 왕자님 포터블 예약특전 [파트너는 나다! 혼욕 온천 쟁탈 배틀!]
미도리카와 히카루 & 토리우미 코스케 & 시모노 히로 & 카지 유우키 & 야스모토 히로키 & 테라시마 타쿠마
緑川光 & 鳥海浩輔 & 下野紘 & 梶裕貴 & 安元洋貴 & 寺島拓篤

사실 별도로 나온 드라마씨디를 들은 후에 특전을 들은 터라 ' ㅅ'...
이걸 듣는 시점에선 안갱과 테라시도 동물이 되는건 몰랐는데 말이죠......
....별도로 나온 드씨만 듣고서도 테라시에서 '읭? 얘 고양이 삘이 나는데?' 했는데,
그것이 현실이 되었습니다 

안갱캐는 진지하고 원칙적으로 보이지만 사실 결과를 위해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긔!
드립의 성격을 가진 쥐(...)에, 

테라시는 인간일때도 고양이 같은 느낌을 확 주는 귀염성 있고
그러면서 가벼운 면도 있으면서, 장난기가 가득하지만 악의는 조금밖에 없어요-
싶은 캐릭이라 내 맘에 호이호이.
역시 난 테라시는 이런 텐션의 이런 톤의 캐릭이 참 좋은거 같아요.
야무지고 똘똘해보이잖아 

결론은 첫 시작부터 크라우스를 '입에 물고' 나타나는 실비오에 격뿜ㅠㅠㅠ2222
본격 포식자의 식량드립 

가벼운 개그물이었어요. 



猛獣使いと王子様 ポータブル 限定版特典『副館長クラウスの素敵な休日』
맹수조련사와 왕자님 포터블 한정판 특전 [부관장 크라우스의 멋진 휴일]
미도리카와 히카루 & 토리우미 코스케 & 시모노 히로 & 카지 유우키 & 야스모토 히로키 & 테라시마 타쿠마
緑川光 & 鳥海浩輔 & 下野紘 & 梶裕貴 & 安元洋貴 & 寺島拓篤

여기서부턴 본격 인간의 턴 'ㅅ'

동물? 그거 뭐임? 'ㅂ'?
미도링은 사자가 아니고 토리밍은 늑대가 아니며 시모노는 오리가 아니기에 카지도 토끼가 아니면서 안갱이 쥐가 아니게 되어 테라시도 고양이가 아니라는 훈훈한 이야기

본격 안갱캐 이지메씨디.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라능 'ㅅ'

지금까진 토리밍 캐를 병신취급했지만,  
캐릭이 진지하면 진지할수록 난 더 병신을 만들 수 있어!! 하는 오토메이트퀄로, 
그야말로 당하고 또 당하고 마지막까지 당하면서 종료되는 희극의 씨디.

결론은 즐겁게 들었지 말입니다 'ㅅ'!
by ahinsyar | 2011/08/08 01:03 | 드라마 씨디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ahinsyar.egloos.com/tb/3213491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


메뉴릿
 
이글루 파인더

rss

skin by 이글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