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y ahinsyar
카테고리
최근 등록된 덧글
일본어가 짧아 들을때는..
by 지나가다 at 01/01
뒤짐?
by ㅇㅇ at 12/16
초면에 정말 죄송한데 ..
by eileen. at 02/06
덜덜덜
by 시저 at 11/08
이 씨디 어디서 구입하나요?
by 나츠메 at 06/17
vs 키리 는 키리~금의 ..
by ahinsyar at 02/28
나도 언라하는데 파르모..
by shatty at 01/24
저도 비슷하네요 ㅇㅅㅇ
by ViceRoy at 01/04
저도 순서로 검색해서 ..
by Rollas at 12/07
아유아리 순서로 검색해..
by 더블비 at 10/25
비밀글 ㅊ// 범인은 모 ..
by ahinsyar at 06/15
잇비// 헐.. 나 이거 교..
by ahinsyar at 06/09
저거 내가 뿌린 거지 싶..
by 잇비 at 06/09
비밀글ㅊ// 성우진은 그..
by ahinsyar at 05/11
우와아아아아아!!! 벌써..
by 미하루 at 05/09
비밀글ㅇ// 저도 애니도 ..
by ahinsyar at 04/25
츄....정말이지 들으면..
by 련 at 03/26
련// 종이&작가관계는 뭐..
by ahinsyar at 03/24
앗 죄송합니다ㅠㅠ 부록..
by 련 at 03/21
련// 자음초성체를 금지하..
by ahinsyar at 03/12
태그
이전블로그
IM 1coinCDseries 停電少女と羽蟲のオーケストラ 番頭茶屋計畵 감상
IM 1coinCDseries 停電少女と羽蟲のオーケストラ  番頭茶屋計畵
IM 1coinCDseries 정전소녀와 날벌레의 오케스트라 집사찻집계획
히라타 히로아키 & 테라시마 타쿠마 & 시모노 히로
平田広明 & 寺島拓篤 & 下野紘

제목부터 느껴지는 혼돈의 카오스 

본격 시작만 시리어스, 중반은 개그, 후반은 아... 하게 만드는 언제나의 정전 퀄리티. 
아직 하이바네도 네무도 없는, 타치바나가 저 집에서 살게 된지 몇달 후의 이야기. 

히츠기를 이름으로 부르고 있는 걸 보면 이거보단 시간대가 후반이란 느낌. 

본격 초반에선 아니 이렇게까지 보이스가 낮았나 아니 그거보다...
....칠흑과 히츠기만 살았을땐 어디까지 시궁창이었던거야 (...) 싶은 이야기들이
히츠기의 독백으로 덤덤히 이어져가서 에라이.... orz

타치바나의 존재라는 것이 칠흑・히츠기의 관계성에 얼마나 영향을 주며, 
둘의 행동방침까지 표면적으론 크게 바뀌는지를 다시금 보여주는 씨디. 
하지만 타치바나는 죽었어! 더는 없어!! ㅠㅠㅠㅠㅠ

...라곤 하지만, 제목을 보면 알 수 있듯이ㅡ

본격 집사카페의 시급을 알고 있는 히츠기에게 뿜어주면 되는 씨디 같습니다. 
그냥 이 자식은 따로 나오는 씨디에선 개그 담당 틀렸어!! o>-<

결론은 즐겁게 들었습니다 'ㅅ'b
by ahinsyar | 2011/08/09 21:47 | 드라마 씨디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ahinsyar.egloos.com/tb/3214483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


메뉴릿
 
이글루 파인더

rss

skin by 이글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