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y ahinsyar
카테고리
최근 등록된 덧글
일본어가 짧아 들을때는..
by 지나가다 at 01/01
뒤짐?
by ㅇㅇ at 12/16
초면에 정말 죄송한데 ..
by eileen. at 02/06
덜덜덜
by 시저 at 11/08
이 씨디 어디서 구입하나요?
by 나츠메 at 06/17
vs 키리 는 키리~금의 ..
by ahinsyar at 02/28
나도 언라하는데 파르모..
by shatty at 01/24
저도 비슷하네요 ㅇㅅㅇ
by ViceRoy at 01/04
저도 순서로 검색해서 ..
by Rollas at 12/07
아유아리 순서로 검색해..
by 더블비 at 10/25
비밀글 ㅊ// 범인은 모 ..
by ahinsyar at 06/15
잇비// 헐.. 나 이거 교..
by ahinsyar at 06/09
저거 내가 뿌린 거지 싶..
by 잇비 at 06/09
비밀글ㅊ// 성우진은 그..
by ahinsyar at 05/11
우와아아아아아!!! 벌써..
by 미하루 at 05/09
비밀글ㅇ// 저도 애니도 ..
by ahinsyar at 04/25
츄....정말이지 들으면..
by 련 at 03/26
련// 종이&작가관계는 뭐..
by ahinsyar at 03/24
앗 죄송합니다ㅠㅠ 부록..
by 련 at 03/21
련// 자음초성체를 금지하..
by ahinsyar at 03/12
태그
이전블로그
Are you Alice? 관련 CD 감상
Are you Alice? 5巻 限定版 付録「A Spouse For a Mouse.」
Are you Alice? 5권 한정판 부록 [A Spouse For a Mouse.]
사쿠라이 타카히로 & 히라타 히로아키 & 후지와라 케이지 & 쿠지라
桜井孝宏 & 平田広明 & 藤原啓治 & くじら

캐스팅만 봐도 알 수 있듯이 본편중 시간대.
눈물의 샘에 출발전, 잠자는 쥐 생존시간대. 
스토리 도중에 사라지는 잠자는 쥐가 나와서 의외로 시리어스한 첫 시작...
...따위는 페인트고 결혼상담네타ㅠ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은근히 본편 네타바레는 툭툭 박혀있는 센스
...랄까, 
이전 코믹스 부록 네타바레는 그만둬 ㅠㅠㅠㅠㅠㅠ
다른거도 다른거지만 급 튀어나온 하토노씨 발언에서 내가 레알 깜놀했음...

그냥 이 씨디는 츄..하는 쥐 울음소리의 숨겨진 뜻과 초 하드보일드한 언밸런스에,
그냥 통괄정 전개가 레알 뽠타지ㅠㅠㅠㅠㅠ

결론도 뽠타ㅈ...ㅠㅠㅠㅠ 


그보다 사실 난 남캐인줄 알았던 약혼자가 나중에 캐스트 콜 들으니까 쿠지라씨라서 레알 뿜ㅠㅠㅠㅠㅠ



the little match alice.
the little match alice.
사쿠라이 타카히로 & 히라타 히로아키 & 나카하라 마이
桜井孝宏 & 平田広明 & 中原麻衣

성냥팔이 앨리스? 되겠습니다. 
전체적으로 이거에 대해선 할말이 은근히 많았는데 거의 다 잊어버린거 같다는게 개그(...)

일단, 아무래도 앨리스? 모자장수의 관계가 아니라, 
종이쪼가리와 작가의 관계도라서 그런지 내 성엔 차지않는 전개였어요. ' ㅅ'..

확실히 둘이 다른 세계의 사람이란 느낌으로 대화중에 한사람은 에코라거나 등의 효과도 
개인적으론 나쁘지 않았달까요. 
하지만 그렇게 따지면 마지막의 앨리스? 의 딴지가 또 에코 처리 안되어 있어서 
이건 이거대로 신경쓰이게 되었다는게 진실. orz

아무래도 캐릭 관계도가 관계도라 그런지 그냥저냥 무난했다는 정도의 느낌이었어요. 
그래도 난 앨리스? 의 세계관, 좋아합니다 'ㅅ'


by ahinsyar | 2012/02/27 21:41 | 드라마 씨디 | 트랙백 | 덧글(4)
트랙백 주소 : http://ahinsyar.egloos.com/tb/3300331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ahinsyar at 2012/03/12 23:08
련// 자음초성체를 금지하는 블로그라 일단 덧글은 삭제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아유아리는 본편이 진지한만큼 특전이나 부록들은 야 이 삐리리들아ㅠㅠㅠ!! 하는 느낌이 들어서 제 마음에 무척이나 흥하지 말입니다 ;ㅁ;ㅁ;ㅁ;
개인적으론 앨리스 & 모자장수의 관계도를 좋아하지 종이&작가의 관계는 그닥이라서 즐겁게 들었지만 조금은 찝찝하기도 했었다는 이야기 ㅠㅠㅠㅠㅠㅠ
시간이 생기면 한번 들어보세요 'ㅅ'/
Commented by at 2012/03/21 05:59
앗 죄송합니다ㅠㅠ
부록은...정말...! 개그물이 91%란건 안유머.
종이&작가관계는 들어본적이...있나? 없는것같은 이기분..ㅠㅠ
다른부록에서 나왔나요? 아님 제가 눈치채지못하는건강..
꼭 한번 들어보고싶네요..! 언제 제 손에 들어올것인가ㅠㅠ
Commented by ahinsyar at 2012/03/24 15:56
련// 종이&작가관계는 뭐 솔까말 본편 엔딩쯔음에밖에 없죠......
부록에서는 없었을거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유아리는 정말 개수도 많아서 큰일이예요 orz
Commented by at 2012/03/26 01:16
츄....정말이지 들으면서 손발이...남아나질않았습니다 내손발...흑흑
게스트였던 생쥐역의 쿠지라씨가 알고보니 은혼의 오토세역이였다는것에 빅꾸리()
마지막에 잠쥐가 '저와 결혼, 해주세요'할때 혼자서 좋아라 소리를 질렀습니다..녹습니다 녹아ㅠㅠ 저죽어... 랄까 결국 뭐였던건가요 하츠카네즈미!
아 본편 엔딩쯔음의 그런 느낌인가요.. 그런관계는 미묘복잡해서 별로네요ㅠㅠ
얇고길게 살아남은?아유아리인 만큼 들을게 넘처나죠...하지만 이젠 있는건 몇번이고 들어서 팔게 없다는 불편한 진실ㅠㅠㅠ 요샌 코믹스쪽이나 해외사이트 보며 아유아리를 연성하죠ㅠㅠ

:         :

:

비공개 덧글

<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


메뉴릿
 
이글루 파인더

rss

skin by 이글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