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y ahinsyar
카테고리
최근 등록된 덧글
일본어가 짧아 들을때는..
by 지나가다 at 01/01
뒤짐?
by ㅇㅇ at 12/16
초면에 정말 죄송한데 ..
by eileen. at 02/06
덜덜덜
by 시저 at 11/08
이 씨디 어디서 구입하나요?
by 나츠메 at 06/17
vs 키리 는 키리~금의 ..
by ahinsyar at 02/28
나도 언라하는데 파르모..
by shatty at 01/24
저도 비슷하네요 ㅇㅅㅇ
by ViceRoy at 01/04
저도 순서로 검색해서 ..
by Rollas at 12/07
아유아리 순서로 검색해..
by 더블비 at 10/25
비밀글 ㅊ// 범인은 모 ..
by ahinsyar at 06/15
잇비// 헐.. 나 이거 교..
by ahinsyar at 06/09
저거 내가 뿌린 거지 싶..
by 잇비 at 06/09
비밀글ㅊ// 성우진은 그..
by ahinsyar at 05/11
우와아아아아아!!! 벌써..
by 미하루 at 05/09
비밀글ㅇ// 저도 애니도 ..
by ahinsyar at 04/25
츄....정말이지 들으면..
by 련 at 03/26
련// 종이&작가관계는 뭐..
by ahinsyar at 03/24
앗 죄송합니다ㅠㅠ 부록..
by 련 at 03/21
련// 자음초성체를 금지하..
by ahinsyar at 03/12
태그
이전블로그
Barico 長靴と猫、それから 감상
Barico 長靴と猫、それから
Barico 장화와 고양이, 그로부터
스즈무라 켄이치 & 이시다 아키라 & 호시 소이치로 & 미키 신이치로 & 세키 토시히코 & 세키 토모카즈 & 미도리카와 히카루 등
鈴村健一 & 石田彰 & 保志総一郎 & 三木眞一郎 & 関俊彦 & 関智一 & 緑川光 他

본편 4편 이후시점. = 시장과 마코토의 관계 발각후. 

외전은 미도링이 사건 메인인게 데폴트인 듯. 
거기에 언제나 해피고냥이 관련이라는 것도 데폴트인듯 orz
그러니까 해피고냥이 빠돌이성은 이제 됐다니까 
 
내용이 전체적으로 군상극이라는 느낌이 강했어요. 
물론 사건 자체는 미도링 캐릭을 중심으로 가긴 하지만, 
거기까지 다다르는 데 까지의 단서들을 표현한 방법이 뭐랄까. 
몇몇 캐릭의 시점에서 돌아가면서 각각 다른 시간대에서 나름 진행시켜준 것에
아무래도 Barico 라는 틀 안에서는 조금 신선했다는 느낌. 

무난하게 슥슥 들었습니다. 'ㅅ' 난 바리코를 나름 편애하니까! = ㅅ=/
by ahinsyar | 2012/05/03 13:04 | 드라마 씨디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ahinsyar.egloos.com/tb/3321297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


메뉴릿
 
이글루 파인더

rss

skin by 이글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