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y ahinsyar
카테고리
최근 등록된 덧글
일본어가 짧아 들을때는..
by 지나가다 at 01/01
뒤짐?
by ㅇㅇ at 12/16
초면에 정말 죄송한데 ..
by eileen. at 02/06
덜덜덜
by 시저 at 11/08
이 씨디 어디서 구입하나요?
by 나츠메 at 06/17
vs 키리 는 키리~금의 ..
by ahinsyar at 02/28
나도 언라하는데 파르모..
by shatty at 01/24
저도 비슷하네요 ㅇㅅㅇ
by ViceRoy at 01/04
저도 순서로 검색해서 ..
by Rollas at 12/07
아유아리 순서로 검색해..
by 더블비 at 10/25
비밀글 ㅊ// 범인은 모 ..
by ahinsyar at 06/15
잇비// 헐.. 나 이거 교..
by ahinsyar at 06/09
저거 내가 뿌린 거지 싶..
by 잇비 at 06/09
비밀글ㅊ// 성우진은 그..
by ahinsyar at 05/11
우와아아아아아!!! 벌써..
by 미하루 at 05/09
비밀글ㅇ// 저도 애니도 ..
by ahinsyar at 04/25
츄....정말이지 들으면..
by 련 at 03/26
련// 종이&작가관계는 뭐..
by ahinsyar at 03/24
앗 죄송합니다ㅠㅠ 부록..
by 련 at 03/21
련// 자음초성체를 금지하..
by ahinsyar at 03/12
태그
이전블로그
AMNESIA LATER 전 특전 감상
予約特典「銀河刑事ウキョウ 第二話・昨日の友は今日の敵」 
예약특전 [은하경찰 우쿄 제2화.어제의 친구는 오늘의 적]
카키하라 테츠야 & 타니야마 키쇼 & 이시다 아키라 & 히노 사토시 & 미야타 코우키
柿原徹也 & 谷山紀章 & 石田彰 & 日野聡 & 宮田幸季

限定版特典「第一回 プレゼン大会?」
한정판특전 [제1회 프레젠 대회?]
카키하라 테츠야 & 타니야마 키쇼 & 이시다 아키라 & 히노 사토시 & 미야타 코우키
柿原徹也 & 谷山紀章 & 石田彰 & 日野聡 & 宮田幸季

限定版「みんな乾杯!」
한정판 특전 [모두 건배!]
카키하라 테츠야 & 타니야마 키쇼 & 이시다 아키라 & 히노 사토시 & 미야타 코우키
柿原徹也 & 谷山紀章 & 石田彰 & 日野聡 & 宮田幸季

アニメイト特典 「3人暮らし」 
아니메이트 특전 [3인 동거]
카키하라 테츠야 & 히노 사토시
柿原徹也 & 日野聡

ソフマップ特典 「夏の実験」 
소프맵 특전 [여름의 실험]
타니야마 키쇼 & 이시다 아키라
谷山紀章 & 石田彰 

ステラワス·いまじん·NET三宮特典 「sentimental」 
스텔라워스.이마진.NET산노미야 특전 [sentimental]
미야타 코우키
宮田幸季

넵. 팬디 특전씨디들을 들었지 말입니다. 'ㅅ'bb
전작을 플레이 완료한 상태여서 당연히 편안하게 들었습니다. 

예약특전의 은하탐정 우쿄 제 2화는 제목 그대로 저번편과 연작. 
저번편 내용을 기억하고 있는 상태로 들으면 조금 더 즐거울 구성 'ㅅ'b

...인데 문제는 한정판중에 하나인 프레젠대회.........

이 남자들 초낸 바보같아!?!?!?!

아, 옷 버려서 알몸 에이프런이야 'ㅅ'! << 하고 있는 병신에...
전체적으로 간식을 우걱대면서 미연시 하고 있는 공략캐들.......

............야 이 것들아 orz

전체적으로 예약&한정은 병맛이 어떤 의미론 파워업했다는 느낌. 

오히려 점포는 전작에는 켄토와의 시츄에이션만 여주가 등장했던것에 비하면, 
이번 점포특전들은 전체적으로 여주와 함께있는 분위기라서 
전체적으로 자연스러운 게임 내 분위기가 많이 드러났다는 느낌. 
거기에 소꿉친구 페어 // 몸은 어른 두뇌는 아이!! 페어로 균형있게 나뉘어있기도 하고. 
뭔가 이런 특전을 전작에 내고 개그온리를 이번에 내야되는게 아닌가라는 착각도 들지만

그래도 암네시아잖아요? 난 씽나게 들었긔!! 'ㅅ' 
by ahinsyar | 2012/05/12 14:07 | 드라마 씨디 | 트랙백 | 핑백(1)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ahinsyar.egloos.com/tb/3324274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Linked at ☆ : ARMEN NOIR ポ.. at 2012/06/09 20:04

... 지ㅠㅠㅠ 좀 독특하게도 예약, 한정의 특전들을 모든 캐릭들이 특전 드라마씨디라는 것을 인지하고 있는 시츄라서 조금 신선한 마음으로 들은 물건 되겠습니다. 암네시아 특전에서도 그런 시츄가 있었지만 프레젠대회라는 한번 뿐이기도 해서 그런지 이번 특전들은 상당히 막나가는구나 이놈들ㅠㅠ 하면서 들었다는건 안비밀 &lt; ... more

:         :

:

비공개 덧글

<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


메뉴릿
 
이글루 파인더

rss

skin by 이글루스